728x90
반응형

오늘은 동생이랑 코스트코 장보러갔어요!

우리집은 4인가족인데 넷다 먹보들이라서 코스트코에 자주가요!

 

오늘은 사실 장본다기보다는 떡볶이 먹어보고 싶어서 따라간거에요 ㅎㅎ

 

 

 

코스트코 도착착!

카트밀고 신나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~

 

내가 젤좋아하는 간식 육포 뙁!

개별포장이고 손에도 안묻고 너무 간편한데 너무 맛있고 그냥 너무 좋아요

이거 진짜 여는순간 멈출수없는 손과 입 ㅠㅠ

눈에 보이면 자꾸 먹어서 오늘은 5봉만 구매했어요

 

장보기 끝!

돠돠똬똬똬똬ㅗ따ㅗ뙁!~  떡볶이 사러 

 

츄러스도 하나샀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물에 찍어먹을라구요

때깔보소! 떡도 내가 좋아하는 가는 떡

자리가 없어서 기다렸다가 먹었어요ㅠㅠ

군침

 

 

떡쫄깃 오뎅도 생각보다 많고 계란까지 완벽! 가격도 3500원 너무 좋네용

계란 국물에 으깨서 먹으니까 너무 맛있어요 꼭 사먹으세요!

728x90
반응형

'일상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호빵맨 모기패치  (0) 2024.09.04

+ Recent posts

">